자주 묻는 질문
처음 방문하셨거나 이용 중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이곳에서 빠르게 해결해 보세요.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어떤 운세 종류들이 있나요?
저희 사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운세를 제공합니다
오늘·내일의 운세, 주간 행운 번호, 월간 별자리운세, 주간 별자리운세, 오늘·내일 별자리운세, 월간 띠별운세, 주간 띠별운세, 오늘·내일 띠별운세, 인사동 궁합, 인사동 신년운세, 인사동 사주, 나는 성공할 수 있을까?, 내 연애스토리는 어떨까?, 그 사람과 나는 결혼할 수 있을까?, 전통토정비결서비스 이용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운세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부 유료 운세는 유료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 운세는 보다 정밀하고 맞춤형으로 제공됩니다.서비스 이용로그인 없이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대부분의 운세는 로그인 없이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결제하신 운세 결과는 [나의 이용내역 > 다시보기]에서 결제 시 입력한 본인 인증 정보(연락처, 비밀번호) 기반으로 제공됩니다.서비스 이용운세는 누구나 똑같은 결과가 나오나요?
아닙니다.
운세는 개인화된 결과로 제공됩니다. 입력하신 정보에 따라 맞춤형 운세 결과가 달라지므로,
같은 운세 유형이라도 개인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서비스 이용운세가 잘 맞지 않아요. 신뢰해도 되나요?
운세는 재미와 참고용으로 보는 것이며, 실제 삶의 방향은 사용자의 선택과 노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삶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서비스 이용개인 정보를 입력해도 안전한가요?
네, 안심하셔도 됩니다.
운세를 보기 위해 입력하신 생년월일 등 정보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잠깐 저장되며, 운세 결과를 생성하는 데에만 사용되고 서버에는 따로 보관되지 않습니다.
유료 운세의 다시보기 기능을 위해 사용하신 결제 수단, 결제 시 입력한 본인 인증 정보(연락처, 비밀번호)는 안전하게 저장되며, 그 외 어떤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저희는 개인정보 보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서비스 이용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했는데 수정할 수 있나요?
유료 운세의 경우, 운세를 보기 위해 입력하신 생년월일 등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결과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생성된 운세는 수정이나 변경이 어렵습니다.서비스 이용결제 시 입력한 연락처,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겠어요.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정보는 다시보기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사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정확히 기입하고 별도로 기록해두시길 바랍니다.서비스 이용입력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재설정할 수 있나요?
입력하신 비밀번호는 다시보기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사용되며, 재설정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정확히 기입하고 별도로 기록해두시길 바랍니다.서비스 이용결제한 운세를 다시 보고 싶어요.
결제하신 운세 결과는 우측 상단에 있는 [나의 이용내역 > 다시보기]를 통해 결제일시 기준 60일간 제공됩니다.
기간 내에 언제든지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를 했는데 내역에 보이지 않는다면 결제 영수증, 결제 수단, 결제 시 입력한 본인 인증 정보(연락처, 비밀번호)를 첨부해 [고객지원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확인 후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서비스 이용운세 결과는 모바일에서도 다시 볼 수 있나요?
네, 모바일 환경에서도 [나의 이용내역 > 다시보기]를 통해 결제 운세 결과를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결제하지 않은 운세도 '나의 이용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 이용내역 > 다시보기]에는 결제 완료된 유료 운세만 기록되며, 무료 운세 이용 기록은 별도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결제 및 오류결제를 했는데 ‘나의 이용내역’에 조회가 되지 않아요.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결제 정보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결제 영수증, 결제 수단, 결제 시 입력한 본인 인증 정보(연락처, 비밀번호)를 함께 [고객지원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빠르게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결제 및 오류결제는 되었는데 운세 결과가 열리지 않아요.
네트워크 오류나 일시적인 장애로 인해 결과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하거나 다시 접속해 보시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결제 영수증, 결제 수단, 결제 수단, 결제 시 입력한 본인 인증 정보(연락처, 비밀번호)를 함께 [고객지원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확인 후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하신 운세 결과는 [나의 이용내역 > 다시보기]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결제일시 기준 60일간 제공됩니다.결제 및 오류결제 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유료 운세 서비스 특성상 이용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결제 전 내용을 충분히 확인해 주세요.결제 및 오류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간혹 브라우저 설정이나 네트워크 문제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거나, 결제 오류 화면의 스크린샷을 첨부해 [고객지원 >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결제 및 오류중복 결제가 된 것 같아요.
결제가 두 번 이상 처리된 경우, 중복 결제 금액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 영수증, 결제 수단, 결제 시 입력한 본인 인증 정보(연락처, 비밀번호)를 첨부해 [고객지원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환불 절차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